쿨정보 - 속 시원한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사업을 하거나 회사를 운영하시거나 그 외 ppt 파워포인트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좋겠지만 학생들처럼 가끔씩 이용하는 경우 구매하기가 망설여질 겁니다.

 

가격이 학생들 입장에서 봤을 땐 결코 산 가격은 아니거든요. 그래서 제가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방법,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 가지 알려드릴테니 글 끝까지 찬찬히 읽어보시고 두 가지 모두 혜택 얻으시면 좋겠습니다.

 

포털사이트는 다음이 아니라도 상관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도 마찬가지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또는 ms오피스 검색을 해줍니다. 파워포인트, 엑세스, 엑셀, 상세 제품정보, 업그레이드, 다운로드 안내 문구가 보입니다.

 

자!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이 첫 화면이 뜨는데요. 가정용, 비즈니스용, 엔터프라이즈용, 교육용 이렇게 4가지가 보입니다.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그리고 뭘 선택해야 되는지 잘 모르시겠죠?

 

마이크로소프트 회사가 어떤 회사입니까? 아래 보시죠.

 

우선 예로 비즈니스 그리고 자세한 정보 보겠습니다.

 

그리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라는 란이 보이실 겁니다. 이 녀석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비즈니스에 적합한 플랜을 찾아보세요. 비즈니스를 소개해 주세요. 간단한 6가지 질문을 통해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최고의 플랜을 추천해 드립니다.라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방법 금방 알려드릴 테니 찬찬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회사 규모, 작업 스타일, 공동 작업, 정보 보호, 디바이스 관리, 위험 방지 이렇게 6단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한번 간단하게 볼게요.

 

귀사의 직원수, 그리고 주로 어디에서 작업을 하는지 등을 물어봅니다. 6단계를 다 선택하고 나면 본인에게 가장 적합안 제품을 안내를 해줍니다.

 

자! 그럼 저희는 대부분 가정용으로 하시면 되기 때문에 가정용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여기가 바로 핵심입니다. 1인 1년 이용권은 89000원인데 1년 동안 PPT를 몇 번이나 사용하겠습니까?

 

저희는 바로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방법 1개월 무료 체험하기를 해줍니다.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방법 1개월 무료체험을 하시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꼭 기억을 하셔야 합니다. 위에 이미지 보시면 1개월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연간 구독 금액이 결제된다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즉, 무료 기간 내에 반드시 취소를 해주셔야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체험판을 해보시고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다 하시는 분들 중에는 이용권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그러면 몇 가지 혜택이 있는데요.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시 작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려 사용자당 1TB의 저장공간을 제공하며, 패밀리 제품인 경우 6인까지 사용가능하니 총 6TB를 제공하게 됩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일반적으로 1TB를 다 사용하는 것도 힘들 정도로 큰 용량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는데요. 위에 이미지 참고하시면 자세하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렸는데요. 처음에 제가 두 가지 알려드린다고 말씀드렸죠?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방법 나머지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포털사이트에 위와 같이 폴라리스 검색하시면 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홈페이지입니다. 아주 깔끔해 보입니다. 상단에 보이시죠?

 

그러면 무료 및 체험판, 클라우드 구매자용, 평생소장 구매자용 이렇게 3가지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무료 및 체험판을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방법 마지막 단계입니다. 모두 받고 나시면 설치 후 잘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ppt 뿐만 아니라 pdf, 엑셀, 워드 파일까지도 호환이 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찾기

바탕화면 아이콘이사라졌어요 해결방법

pdf파일을 한글파일로변환 프로그램 안내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