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정보 - 속 시원한 정보

얼마 전 친한 친구가 주택청약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아쉽게도? 당첨되지 않았습니다. 친구에게 최근 좋은 꿈을 꾸었냐고 물어봤는데, 웬걸 꿈에서 집에 들어갔는데 똥이 집에 가득 차 있었다고 하는 겁니다. 그래서 똥 꿈해몽 좀 찾아봤더니 역시나 길몽이었습니다. 똥 꿈에 관심이 생긴 김에 상황별로 좀 풀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똥이미지 캡쳐
똥이미 캡쳐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바지에 똥 싸는 꿈

이중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똥의 양에 따라 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주변 사람들이 부러워할 정도의 재물이 들어오고 양이 적다면 반대로 주변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2. 재래식 화장실에 빠지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3. 산기슭에서 똥물이 흘러내려오는 꿈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사회, 또는 직장에서 좋은 결과를 내는 꿈입니다.

 

4. 다른 사람 집에 있는 똥을 가져오는 꿈

다름 사람의 복을 뺏어오는 느낌이 들지만 그렇지는 않고 재난을 면하고 좋은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5. 변기가 똥으로 넘치는 꿈

집값이 상승하거나 큰 재물이 들어오는 꿈

 

6. 아기가 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

본인이 느낀 감정에 따라 풀이를 달리 할 수 있습니다. 그 모습이 귀엽게 볼 정도라면 좋은 꿈이고 불쾌했다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7. 걷다가 똥 밟는 꿈

가장 흔한 꿈중에 한 가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당연히 돈이 들어오는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 옷에 똥이 묻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잘되고 재물이 생기는 꿈입니다.

 

9. 휴지를 푸는 꿈

시험문제 잘 풀라고 휴지를 선물하기도 하잖아요. 비슷하게 해석하시면 됩니다. 휴지가 이쁘게 잘 풀렸다면 하는 일이 잘 되는 꿈이고, 휴지가 엉킨다면 하는 일이 잘 되지 않는 꿈입니다.

 

10. 설사하는 꿈

이 꿈은 좀 직설입니다. 배탈을 조심하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11. 똥차가 집으로 오는 꿈

똥은 대부분 길몽이지만 똥차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12. 똥에서 꽃이 자라는 꿈

똥과 꽃, 이상한 조합이긴 하지만 고진감래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똥 이미지 캡쳐
똥 이미지

 

13. 황금똥이 나오는 꿈

똥 자체도 길몽인데 황금똥은 더 좋은 꿈일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재물, 금전, 명예 등 모든 분야에서 좋은 결과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취업성공이나 승진일 수도 있겠습니다.

 

14. 똥이 잘리지 않게 길게 나오는 꿈

주변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15. 똥을 밭이나 논에 뿌리는 꿈

많은 사람들앞에서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말하게 되는 꿈입니다. 언행은 조심하라는 풀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16. 똥 위에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꿈

상상하기 싫은 모습이긴 한데요. 구더기도 길몽이라고 합니다. 재물뿐만 아니라 명예까지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17. 똥을 먹는 꿈

마찬가지로 정말 상상도 하기 싫은 꿈인데요. 똥 자체가 보통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데 이걸 먹는다? 대충 감이 오시죠? 네 건강이 좋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건강이 좋아진다고 하는데 한번 정도는 꿔도 될만하지 않을까요

 

18. 똥냄새를 맡는 꿈

이름을 날리는 등 유명해지고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림을 의미합니다.

 

19. 돼지우리에 쌓인 똥 꿈해몽

사업번창과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20. 똥에서 회충이 나오는 경우

구더기의 경우는 길몽이지만 회충은 반대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고난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21. 검은 똥이 나오는 꿈

황금똥은 길몽, 검은 똥은 당연히 흉몽입니다. 어려움에 처하거나 건강이 나빠지는 신호입니다.

 

22. 푸른 똥이 나오는 꿈

푸른색은 좋은 의미일 것 같지만 안타깝게도 흉몽입니다. 망신을 당하거나 빚을 지게 되는 꿈입니다.

 

똥 이미지 캡쳐
똥 이미지

 

지금까지 똥 꿈해몽 상황별로 풀이를 해봤는데요. 좋은 꿈을 꾸었다고 해서 맹신해서도 안되고 안 좋은 꿈을 꾸었다고 또 너무 걱정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좋은 꿈을 맹신하고 신중하지 못하게 행동하다 오히려 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일입니다. 그리고 안 좋은 꿈에 대해서는 좀 더 신중하고 조심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