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정보 - 속 시원한 정보

로또 한 장 사놓으면 일주일이 기대감으로 행복하다고 하죠? 저도 매주 5천원으로 당첨되면 그 돈으로 뭐할지 상상하면서 잠깐잠깐 행복에 빠지곤 합니다. 자주 사시는 분들은 대부분 알고 계시겠지만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또는 3개 맞으면 또는 4개 맞으면 그 당첨금이 얼마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이미지 한장으로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캡쳐
동행복권 홈페이지 캡쳐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위에 이미지는 살펴보시면 안타깝게도 2개는 미당첨으로 확인이 됩니다. 씁쓸하지만 구겨서 쓰레기통으로 시원하게 던져주시면 되겠습니다.

로또 당첨 번호 3개 맞으면

번호 6개중에 3개가 맞으면 당첨금은 5천원입니다. 3개나 맞췄는데 5천 원밖에 안 하다니... 저는 보통 5천원 당첨되면 판매점에 다시 가서 바꿉니다.

로또 당첨 번호 4개 맞으면

6개 중에 4개나 맞췄으니 액수가 큰거 아니야? 기대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당첨금은 5만원입니다. 이 경우도 전 10장으로 바꿔버린답니다.^^

 

로또 당첨 번호 5개 맞으면

5개가 은근히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6개 중에 5개를 맞췄으니 당연히 2등이 아니냐고 합니다. 하지만 3등입니다.

당첨금은 보통 150만원 내외입니다.

 

그렇다면 로또 1등과  2등은?

로또는 메인 6개의 번호와 보너스 번호 총 7개의 번호를 추첨합니다. 메인 6개의 번호가 모두 일치한다면 1등 당첨이고, 메인 6개의 번호 중 5개가 일치하고 마지막 보너스 번호가 일치하면 2등이 됩니다. 이해되시죠? 모두 올해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