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정보 - 속 시원한 정보

노래기 퇴치법

2021. 3. 25. 23:54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래기 퇴치법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략이, 이밥노략, 방언으로 노내기, 사내기 등으로도 불립니다. 한자로는 천족, 백절, 마권, 마축 등 다양하게 불리어집니다.

 

특히 습한 날씨에 많이 등장하는데요.

 

 

지네처럼 징그럽게 생긴 이유도 있지만 악취를 풍기는 벌레이다 보니 오히려 지네보다 더욱 더 혐오스럽습니다. 노래기 퇴치법 잘 몰라 집안에 나타나기라도 하면 정말 온 가족이 비명을 지르며 난리를 칩니다.

 

 

노래기는 머리와 몸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생각보다 빠른 벌레는 아니기에 잡는데 크게 무리는 없습니다. 자극을 받으면 몸을 둥글게 마는 습성이 있고, 노래기 퇴치법 방어를 위해 몸에서 이상한 냄새를 배출하게 됩니다.

 

 

노래기 퇴치법 간혹 지네, 그리마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위 이미지처럼 생긴 녀석이 지네입니다. 지네는 몸이 길쭉하고 등과 배쪽으로 평평합니다. 주로 축축한 흙이나 나뭇잎 속에 삽니다. 그리고 독성이 있어 사람이 물리게 되면 붓고 쓰라립니다.

 

 

노래기 퇴치법 그리고 위 이미지에 있는 벌레가 그리마입니다. 이 녀석도 습한 집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벌레 중 하나입니다. 몸길이는 2cm 정도로 지네와 노래기에 비해 훨씬 작습니다. 그리고 몸에 비해 다리가 상당히 길쭉합니다.

 

 

노래기는 몸길이가 2cm~28cm 까지도 자라지만, 우리나라에서 서식하는 노래기는 외국종보다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낚시 미끼로도 사용하곤 합니다.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노래기 퇴치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기 퇴치법 우선 노래기는 습한 곳을 좋아하기 때문에 집안을 습하지 않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 같이 습한 날씨에는 에어컨 제습 기능을 이용하셔도 좋고,

 

햇볕이 좋은 날에는 커튼을 활짝 걷고 습기를 제거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노래기 퇴치법 또 다른 방법은 에프킬라는 이용하는 것입니다. 저희집에는 보이지 않아 실험해 보지는 않았지만 제가 아는 지인분은 마당에 노래기가 너무 많이 출몰해서 에프킬라를 뿌렸더니 모두 죽었다고 합니다.

 


에프킬라는 흔히 구할 수 있고 대부분 집에 구비가 되어 있으실 것이기 때문에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노래기 없애는데 아주 강력한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농약방에 방문하셔서 판X스가루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노래기 퇴치법 입니다. 지네 등 벌레들을 잡을 대 사용하는 살충제입니다. 효과가 아주 뛰어나다고 하니 노래기가 들어왔을만한 창틀, 환풍구 등에 뿌려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노래기 퇴치법 그리 만만하지 않습니다. 에프킬라, 살충제 등도 분명 어느 정도 효과는 있겠지만 어디에선지 모르게 이 녀석들이 계속해서 나타난다고 하면 정말 답답할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노래기 퇴치법 바로 방역업체를 부르는 것입니다. 비용이 어느 정도 발생하겠지만 노래기 때문에 받는 스레스와 특히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어느 정도 비용을 감수해서라도 부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는 지금 아이를 키우고 있지 않지만 나중에 아이를 키우면서 집에 노래기가 나타난다? 생각만 해도 너무 징그럽고 소름이 돋습니다. 노래기 퇴치법 방역업체의 도움을 받아 노래기 전멸 시켜버릴 것 같습니다.

 

 

 

0123456789101112

 

 이상 노래기 퇴치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집안 습기 제거 잘 하시고 노래기 없는 쾌적한 여름 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찾기

매실액기스 담는법

설사가 계속될때 설사에 좋은 음식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